02:03 [익명]

뇌 건강에 더 좋은 것은 어느 것일까요? 안녕하세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멍을 때리는 것과 SNS(인스타그램) 를 하는

안녕하세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멍을 때리는 것과 SNS(인스타그램) 를 하는 것 중에 하나만 해야 한다면 어느 것이 더 좋을까?SNS를 하는 시간에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멍을 10분이고 20분이고 때리는 것이 SNS를 하는 것보다 나을까요?멍 때리는 것이 뇌를 쉬게 해주는 것임을 알고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말은 많이 들었었는데,오랜 시간 활동 없이 뇌를 쉬게 두는 것이 괜찮은 일 인걸까요?멍을 너무 많이 때리면 뇌가 멍청해지진 않을까요? 진짜 장난아니고, 궁금해서 그럽니다. 조롱이나 비난은 삼가 바랍니다!

뇌 건강에 더 좋은 것은 어느 것일까요 관련 질문이시군요.

뇌 건강을 위해서는 SNS(인스타그램)를 하는 것이 멍을 때리는 것보다 더 유익할 수 있습니다. SNS 활동은 적절히 조절한다면 뇌의 인지 기능, 창의성, 사회적 연결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긍정적인 콘텐츠를 소비하거나 뇌를 자극하는 정보들을 접하는 것이 뇌 건강에 좋을 수 있습니다.

반면, 멍을 때리는 것은 일시적으로 뇌의 피로를 풀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반복되면 뇌의 활성화나 인지적 자극이 적어질 수 있어 뇌 건강에 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둘 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적절한 범위 내에서 SNS를 활용하는 것이 뇌 건강에 더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일반적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무리하게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통해 뇌의 자극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원가입 혹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