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신청 문의드립니다. 재접수해달라는 요청 문자가 날라와 접수를 다시 진행하고 있는데 구매 사이트

재접수해달라는 요청 문자가 날라와 접수를 다시 진행하고 있는데 구매 사이트 주소 칸 내용 입력 자체가 안되어서요.혹 어떻게 하면 주소 입력이 되어지는 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신청 문의드립니다 질문 주셨네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신청 중 구매 사이트에서 주소 입력이 되지 않는 문제는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들을 참고하셔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문제 해결 방법:

• 쿠키와 캐시 삭제: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보세요.

• 브라우저 변경: 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등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세요.

• 브라우저 업데이트: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 후 업데이트하세요.

• 팝업 차단 해제: 사이트의 주소 입력 창이 팝업으로 열리는 경우 팝업 차단 기능을 해제하세요.

2. 컴퓨터 또는 디바이스 문제:

• 다른 디바이스(스마트폰, 태블릿)가 있다면 해당 디바이스에서도 접속해서 입력을 시도해보세요.

• 또는 컴퓨터의 인터넷 연결 상태를 안정화시키고 다시 시도하세요.

3. 사이트 지원 또는 문의:

• 해당 신청 사이트 고객센터 또는 안내 페이지를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하세요. 사이트 내 문의 게시판, 전화번호 또는 채팅 상담이 가능할 경우 이용하세요.

•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FAQ나 안내 문서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팁:

• 입력창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페이지를 새로 고침(F5 또는 새로 고침 버튼) 후 재시도하세요.

• 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화되어 있으면 입력창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자바스크립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위 방법들을 시도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사업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문의메일을 통해 상세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