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가족들과 함께 부산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현재 전세집을 급하게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이사 예정일은 9월 29일쯤이며,전세금은 2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희망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레스룸이 있는 30평대 아파트 (실사용 면적 약 25평형 정도)- 3인 가족(아내, 딸, 저)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집출근지는 센텀이라, 동해선 라인과 가까운 곳이면 출퇴근에 유리할 것 같아 해당 노선을 중심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다만, 부산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 어느 지역이 거주하기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특히 자녀 교육 환경이나 생활 인프라를 고려했을 때,가족이 살기 좋은 지역과 입주 가능한 아파트에 대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혼자 알아보려니 많이 어렵고 막막하네요...작은 정보라도 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미리 감사드립니다!

동해선 라인 근처에 위치한 아파트는 부산 센텀시티, 해운대, 송정역 부근이 유리합니다. 이 지역은 출퇴근이 편리하며, 동해선이 연결된 노선을 통해 부산 및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합니다. 특히 센텀시티 주변은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 이사에 적합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